공략게시판
제가,,,잘몰라서,ㅋㅋ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산스루2006.08.21텔즈는 전직이라는 개념이 없구요..렙 240때하는 각성이라는게 있긴하죠(...) 2차스킬 말씀하시는거면 보리스는 렙 75때입니다~ -
네냐플 Phin2006.08.212차 전직이란건 없어요 각성이면 모를까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