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저기.,,2차전직언제해여?보리스

네냐플 딸리맛쥬스 2006-08-21 13:49 1144
딸리맛쥬스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잘몰라서,ㅋㅋ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8.21
    텔즈는 전직이라는 개념이 없구요..렙 240때하는 각성이라는게 있긴하죠(...) 2차스킬 말씀하시는거면 보리스는 렙 75때입니다~
  • 막시민
    네냐플 Phin
    2006.08.21
    2차 전직이란건 없어요 각성이면 모를까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