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샤를공략법점알으겨주세요 ㅠㅠ

네냐플 햇빛향기 2006-08-21 13:36 710
햇빛향기님의 작성글 2 신고

찌르기형할꺼예요

스텟 스킬 좀알으겨주세요 ㅠ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막시민
    네냐플 Phin
    2006.08.21
    샬르가 뭡니까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