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 제가여 렙 21 시벨린입니다.
스퀄워리어는 좀 지겹고 봄동은 적자고
어디서 놀죠?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시벨§린*2007.09.30쩝렙24까지퀘트나렙어느정도인사람한테돈주고쩔도조아염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창의랜서2006.08.26축던3 가지마세여 윙키 진짜 짜증납니다... 저는 그때 관두고 싶은거 꾹 참고 크평4에서 열심히 노가다질 했답니다 -
네냐플 이아스☆2006.08.2124까지는 크덴4에 있는 몹들을 잡으면 경험치가 잘올라서 그쪽에서 노시면 됩니다. -
네냐플 BlueBerrie2006.08.21봄동적자면 필라는 더더욱 적자이실탠대 지겹더라도 스컬워리어 잡으세요. 축던3 이 더 지겹고 윙키짜증남니당. (봄동보다 더심한 적자죠) -
네냐플 xNangx2006.08.21렙21이면 축던3가서 노세요.. -
네냐플 ximin2006.08.2124까지는 스퀄잡으시는게 랩업에 도움되요 24이후에는 필라1,2층이나 봄동추천드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