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키우는법좀 알려주세요..

네냐플 『Dive。。 2006-08-21 00:22 1106
『Dive。。님의 작성글 9 신고

현재 보리스 25짤 키우는 유저입니다..

베기 탱크형을 키우고 싶습니다..

 

혼자서 대충 키우고 있었는데

Hack을 Lv + 20으로 맞추고

Dex를 Lv과 같게 맞추고

나머지는 모두 Def에 투자하고 있습니다만..;;

제가 키우는 방식대로 키워도 될까요..?

 

방법이 틀렸다면

Hack - Lv + ??

Def - ??

Dex - Lv +(-) ??

이런식으로 좀 설명해주세요..;

그리고 Lv몇때 어떤 계열로 보정받아야 하는지도..;

 

그리고 69때 재분해서 회피형으로 가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장비는 알아서 맞출수 있으니 설명 안해주셔도 됩니다...;

회피형 좋다면 회피형 스텟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또 스킬은 클레이아머, 커스, 돈던지기, 반, 횡베기, 종베기.. 마스터 했고요..

연, 폭.. 겸치 되는대로 올리고 있습니다..

스킬 찍는법도 부탁 좀 드립니다..;

전체 댓글 :
9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보리스
    네냐플 HeroCrusader
    2006.08.24
    민님이 말한 폭보다 좋은건 원형베기입니다 초반엔 좋은데 나중엔 폭이더좋음
  • 보리스
    네냐플 『Dive。。
    2006.08.22
    쉽게 이해가 됐네요...^^
  • 보리스
    네냐플 『Dive。。
    2006.08.22
    모두들 좋은정보 ㄳ
  • 보리스
    네냐플 이아스☆
    2006.08.21
    핵을 +15~18에 맞춰주고 나머지를 디펜에 맞춰주고요 덱스를 -5해줍니다.
  • 보리스
    네냐플 소마하토리
    2006.08.21
    제렙때 일진낄려면 헥은 +18이 좋을텐데요 ... 덱스는 뭐 박을정도로 찍고 남은거 다 딮찍고 회피 제분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MS민RK
    2006.08.21
    그리고 스킬은 어차피 쓰는 스킬은 정해졌어요 연 폭 클레이아머 언데드(나중에 최고의 스킬입니다.)그리고 베기시면 초반에는 폭보다는 이름까묵었는데 베기 범위스킬 있어요
  • 막시민
    네냐플 MS민RK
    2006.08.21
    보리스는 클레이아머가 있어서 아템은 덱스와 뎀지위주로 맞추시는 편이 좋구요 그리고 밑에도 말했지만 69회피재분은 절대 비추천입니다.
  • 막시민
    네냐플 MS민RK
    2006.08.21
    핵을 무조건+20에 맞추기보다는 무기에 맞추시면돼구요.덱스를 레벨과 같이 올리시면 스텟이 많이 딸릴수도,.지금랩에서는 래벨_5정도도 괜찬다고 생각 합니다.나중가면 많이 올려야겠지만.나머지 올디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