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스킬

밀라에 대한..질문좀~

네냐플 나이키 2006-08-18 08:15 1133
나이키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금 제 스텟이 : 스텝 62 핵 144 디펜 12 덱스 152 어질145인데 [렙 171]

이 스텟 어떤가요 ?

 

 그리고 사냥터가 제가  혹한2에서자주노는데 .. 더좋은데없을까요 ?

ㅠㅠ . 또 마지막 한가지 질문은 돈벌이좀 갈켜주3 ㅋ 무스켈노가다는 솔직히 너무 그랫;

 

왠만하면 레어득 잘되는데좀 알려주세요 ㅎ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이아스☆
    2006.08.18
    물복은 스텝이랑 핵을 무기에 맞추고 디펜은 갑옷에 그리고 나머지는 어질에 투자하는걸로 알고있는데.. 베기는 모르겠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