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제 스텟이 : 스텝 62 핵 144 디펜 12 덱스 152 어질145인데 [렙 171]
이 스텟 어떤가요 ?
그리고 사냥터가 제가 혹한2에서자주노는데 .. 더좋은데없을까요 ?
ㅠㅠ . 또 마지막 한가지 질문은 돈벌이좀 갈켜주3 ㅋ 무스켈노가다는 솔직히 너무 그랫;
왠만하면 레어득 잘되는데좀 알려주세요 ㅎ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이아스☆2006.08.18물복은 스텝이랑 핵을 무기에 맞추고 디펜은 갑옷에 그리고 나머지는 어질에 투자하는걸로 알고있는데.. 베기는 모르겠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