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저는 밀라를키우기기시작했어요 이캐릭에 애착이가서 그러는데 제가 올린 스텟좀 잘봐주셨으면 합니다 =ㅅ= 일단 베기가 33이구요 덱스가 20정도가 넘는걸로 알고요
그리고 디펜이4입니다 어질이 14 이구요 고수님들아 제캐릭망했나요 제캐릭에 이상하게 자신이없어요 ㅜ 좋은답뵨기다릴게요 레벨은 20 입니다 ㅜ
- 전체 댓글 :
- 0
안녕하세요 저는 밀라를키우기기시작했어요 이캐릭에 애착이가서 그러는데 제가 올린 스텟좀 잘봐주셨으면 합니다 =ㅅ= 일단 베기가 33이구요 덱스가 20정도가 넘는걸로 알고요
그리고 디펜이4입니다 어질이 14 이구요 고수님들아 제캐릭망했나요 제캐릭에 이상하게 자신이없어요 ㅜ 좋은답뵨기다릴게요 레벨은 20 입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