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안녕하세요 읽어주셔요

네냐플 아세아니아 2006-08-18 07:44 663
아세아니아님의 작성글 0 신고

  안녕하세요 저는 밀라를키우기기시작했어요 이캐릭에 애착이가서 그러는데 제가 올린 스텟좀 잘봐주셨으면 합니다 =ㅅ=   일단 베기가 33이구요 덱스가 20정도가 넘는걸로 알고요    

그리고 디펜이4입니다 어질이 14 이구요 고수님들아 제캐릭망했나요 제캐릭에 이상하게 자신이없어요 ㅜ    좋은답뵨기다릴게요  레벨은 20 입니다 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