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첨 시작하면여 귀부인의보석하고 뭐지 아모나가 그 전달문을 나르비크 엑시피터의 갖다주라고 하는데 어디서 받아주나여???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아렌유즈2006.08.22알렌을 눌르면 되요-ㅇ- -
네냐플 복슬강아지2006.08.18찻집가서퀘트꺠고날비퀘샵간다음알렌한테말걸면되여 -
네냐플 샥스핀샤를w2006.08.18라이디아 1의 맨 왼족으로 들어가시면 거기에 있는 알로나 수장한테 받으시고 엑시피터로 가심 됩니다. -
하이아칸 깨끗함2006.08.18네 엑시피터에 들가면 카운터에 반납하시면 됨니다 게다가 그전에 라이디아 찾집에가세여 -
하이아칸 진☆나야2006.08.17엑시피터 들가면 책읽고있는 인간이 있을겁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