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진저맨의집은 어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산스루2006.08.31퀘스트 처음 받는곳을 말씀하시는거라면 엘티보 마을 10시방향 과자점 헨젤과 그레텔 입구쯤에 엔피씨 있구요, 크리스마스 던전은 하얀숲(1)의 1시방향쯤에 있어요'ㅅ' -
네냐플 이아스☆2006.08.17진저맨의 집은 그.. 엘티보주변필드중에 가장약한곳에 위치에 있는 크리스마스던전입니다. -
네냐플 ckdwh의세계2006.08.17ㅁㄹㅇ -
네냐플 ckdwh의세계2006.08.17집은 카뭔가 새로생긴 마을쪽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