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62때 회피마검으로 재분배할수가 있나요?

네냐플 細引。 2006-08-17 10:33 653
細引。님의 작성글 1 신고

대부분 재분배할때 69에서 재분배하는데;;

69까지 올리는게 넘 귀찮더군요 -_-;;

62때 재분배가 되나 궁금해서 그런데

되면 스탯하고 스킬 올리는법좀 올려주세요

참고로 무기는 시엔으로 나갑니다;;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제라드。
    2006.08.17
    62때 재분하시게되면 스텟이 어정쩡하게될겁니다 귀찮더라고69재분추천... 크리장비가 좋지않은이상 90이전 마검은 추천해드리고싶지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