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대부분 재분배할때 69에서 재분배하는데;;
69까지 올리는게 넘 귀찮더군요 -_-;;
62때 재분배가 되나 궁금해서 그런데
되면 스탯하고 스킬 올리는법좀 올려주세요
참고로 무기는 시엔으로 나갑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제라드。2006.08.1762때 재분하시게되면 스텟이 어정쩡하게될겁니다 귀찮더라고69재분추천... 크리장비가 좋지않은이상 90이전 마검은 추천해드리고싶지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