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가끔 이동하다가여 제가 무슨키를누르면
커서만움직이면 거기로움직이고그래영
보통 이동할려면 계속 커서를 찍어야돼자나여 ??
근데 어떻게하면 커서만움직이면 그렇게 이동할수있어영 ??
허접한질문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Saiban2006.08.17커서를 누른채로 메뉴쪽으로 커서를 이동시키면 되는데요, 그 다음부터는 마우스만 움직이면 되요 -
하이아칸 정민깜찍o1v2006.08.17아아,저도 가끔그래요.챕터하고 나서 그럴때도 있고;;렉걸리고 나서 클릭안해도 지가 알아서 간다는,;그래서 무한으로 완전 매크로 수준,;ㅋ 님말 무슨 말인지 알겠는데.;렉이거나 아마 그럴껄요? -
네냐플 아르타니아2006.08.17키보드 화살표를 이용하면 됩니다. -
네냐플 Luck22006.08.17키보드 화살표를 이용하여 하실수있습니다. -
네냐플 미안어쩌겠니2006.08.17누르지않는방법은 없나여? 누르지않고움직일때도있던뎅.. -
네냐플 아르타니아2006.08.17커서를 누르고있으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