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샥스핀샤를w2006.08.19그리고 저님 렙이 좀 낮은거 같은데 봄던이라뇨? 그냥 죽거든요 가기도 전에? -
네냐플 샥스핀샤를w2006.08.19플리에서 300~400원에 팝니다. 저도 그렇게 해서 구햇어요^^ -
네냐플 엘리시드2006.08.17봄의 던전-1층 12시와 6시에있습니다. -
네냐플 ☆이☆스☆핀☆2006.08.17아 ㅎㅎ 셀평5는위험하기때문에 가시면안되구 레벨이낮으시면 사람들한테개당300원에사세요 ㅎㅎ 저두모으는중 ㅇㅅㅇ ㅎㅎ 53개모음 ㅎㅎ -
네냐플 §하늬구름§2006.08.16셀바스 평원5에서 가끔 돌아다니다 보면 나오는데요 거기는 너무 위험하고요,봄동가서 정초있는자리로 가서 정초도따구 토끼풀꽃도 따시는게 좋을듯...ㅎ 이 글이 좋은 정보가 되길~^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