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넥슨에다텡리즈캐시할라고새로키우기위해넥슨아이디만들고캐시하고
테일즈위버회원가입할려하는데;;
아이디중복확인에서눌러도않되더군요ㅠ_ㅠ
테일즈위버하고싶은데회원가입이않되니ㅠ_ㅠ
왜않되는걸까요??
알켜주세요ㅠㅠ
중복확인눌러도않돼는데ㅔ;;
않되면저의캐시는;;
- 전체 댓글 :
- 0
넥슨에다텡리즈캐시할라고새로키우기위해넥슨아이디만들고캐시하고
테일즈위버회원가입할려하는데;;
아이디중복확인에서눌러도않되더군요ㅠ_ㅠ
테일즈위버하고싶은데회원가입이않되니ㅠ_ㅠ
왜않되는걸까요??
알켜주세요ㅠㅠ
중복확인눌러도않돼는데ㅔ;;
않되면저의캐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