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를키우고있는유저입니다. 꾸벅 -_-;
다름이아니고 회피재분때메 고민인데여..아직7업남았지만..
지금 템이 39/70일진에 베5나이트리스트;;; 레어홍슈, 상점펠샨, 베4악뿔, 베4미스틱글러브, 투혼의클로크, 일케끼구있는데여...(돈은 약400;;)
지금 해동에서 비즈멀한테 40~50?? 이정도달구요 골렘한테는1~10정도달면서하는데여..
투혼벗고 방39스플끼면 비즈멀한테110이상씩달고 골렘한테는 50정도다네여;;; 기간지나면 완전 적자날것같아서 회피재분할생각인데... 대부분이 120??? 이정도 넘어서하라는데... 밴디드메일도 잘 안팔고... 스텟 DEF찍어도 방어거의안오르는것같은데, 돈도 400정도밖에없구... 템도별룬데 69때 회피재분해야할까여?? 탱커로계속간다면 어찌해야할지 -_-;; 방어압박이;;
좋은답변점..^_^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5월5일2006.08.15회피재분69때 많이들하십니다 105까지 탱크를만이하시던거같은데; 그건 90때 극덱재분하고 하는걸로알고있어요 90까진 그저 회피로가셔도 무난할거같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