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렙 25 공법입니다.
지금 레벨올리기가힘들어서 그러는데 홍옥쩔.스컬워리어.포이즌스콜피오 말고는 잡으면 잘오르는 몹이 없나요? 스컬워리어.포이즌스콜 <-- 이것들은 포션값이 너무 많이들어서요..
그리구 에피2에나오는 클로에 다 폰티네 캐릭이 공법이라고 들엇는데 사람들이
그캐릭이나오면 티치엘 공법들은 망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운영자가 밸런스를 안맞추는지 궁금합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귀여운펜더』2006.08.15봄의동굴에서 비슷한 렙하고 공평성 사냥하면 60~100씩 오르는데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