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욤~~
랩105 보리스가 덱스 좋게나올려면 스킬을 어떤위주로 찍어야합니까??
가능하다면 스텟찍는방법이랑 스킬찍는방법도 가르쳐주시면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캐츠2006.08.20무기 나쁜거 아닙니다. 105면 세할 극덱재분 존재합니다. 110/75/135 핵딮덱 정도의 탱커도 가능하고 110/40/130/50 정도의 반탱커도 가능합니다 자세한건 루키참조 -
네냐플 검은전사2006.08.13재분때 공통계열스킬을 하나올리고 계속렙업하세요 그담에 렙업끝낸후 도계열을 올리시든 멀올리시든하세요(렙업때 너무많이하면 스킬 에 쓸 경치가 모자라므로 일정렙까지만올리세요)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13님들아 공통계열 점부다 마스터해야되나요?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13공통계열 더많게 하고 덱스 어질 올려주시면 됩니다^^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13님렙에 하실려면 무기 나쁜거 끼셔야 합니다^^ 아님 걍 하실려면 무기에 스텟마추시고 공통계열로 덱스 어질 다 올려줍니다^^ -
네냐플 달빛기사2006.08.13덱스가 좋게 나오는방법이라면 공통계열의 스킬시엔을 높여주는방법밖에는 없네요. 재분하실때 공통계열을 높게 올리시고 레벨업을 하시면 덱스기본에 어질이 보정으로 올라갑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