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렙33 루샨입니다
찌르기였는데 재분으로 물복으로 바꿔서 키우고 있습니다. 나중에 랩되면
다시 찌르기로 바꿀겁니다. 근데 제가 물어볼 것은 다른게아니고
루샨2차스킬에 대해서입니다. 2차스킬 배우면 좋은가요?
배우게 된다면 충뢰,원무,??, 중에서 뭘 배우는게 가장 좋을까요?답변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향수2006.08.13제가 루샨 랩190 베기입니다. 원무는 댐지는 죽여주는데 초반에는 차라리 원형베기쓰셈. 그리고 충뢰는 소모능력치가 너무 많으니까 되도록이면 비연파를 쓰시도록 하세요. -
네냐플 NiKeL2006.08.13그리고 전 실프커터하고 이스케이프는 쓰고있는데 꽤 쓸만해요 ㅋ -
네냐플 NiKeL2006.08.13따로배우는게 아니라 퀘스트 하나꺠면 다줍니다 ㅋㅋ 그리고 충뢰는 찔기스킬이고 원무는 베기 스킬이니까 구지 배우시지말고 비연파 쓰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