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루샨에 대해서 질문좀.......

네냐플 슈퍼뱅크통장 2006-08-13 08:30 778
슈퍼뱅크통장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렙33 루샨입니다

찌르기였는데 재분으로 물복으로 바꿔서 키우고 있습니다. 나중에 랩되면

다시 찌르기로 바꿀겁니다. 근데 제가 물어볼 것은 다른게아니고

루샨2차스킬에 대해서입니다. 2차스킬 배우면 좋은가요?

배우게 된다면 충뢰,원무,??, 중에서 뭘 배우는게 가장 좋을까요?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3
  • 루시안
    하이아칸 향수
    2006.08.13
    제가 루샨 랩190 베기입니다. 원무는 댐지는 죽여주는데 초반에는 차라리 원형베기쓰셈. 그리고 충뢰는 소모능력치가 너무 많으니까 되도록이면 비연파를 쓰시도록 하세요.
  • 루시안
    네냐플 NiKeL
    2006.08.13
    그리고 전 실프커터하고 이스케이프는 쓰고있는데 꽤 쓸만해요 ㅋ
  • 루시안
    네냐플 NiKeL
    2006.08.13
    따로배우는게 아니라 퀘스트 하나꺠면 다줍니다 ㅋㅋ 그리고 충뢰는 찔기스킬이고 원무는 베기 스킬이니까 구지 배우시지말고 비연파 쓰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