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 제캐릭이 밀라인데요 밀라 챕2 어디서 하나요??? 챕1 끝나고 하려고 하는데 어디서 하는지 모르겟네요 좀 갈켜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하얀구름2006.08.13취한 흰 긴 수염 고래 였던가? 거기 다시 들어가보거나 엑시피터에서 나왔다면 엑시피터 다시 들어가보세요 -ㅂ-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