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챕터4나비나무

네냐플 HeroCrusader 2006-08-12 10:09 1461
HeroCrusader님의 작성글 5 신고
39보리스가 혼자깰수잇나요
전체 댓글 :
5
  • 막시민
    네냐플 레전드오브마약
    2006.12.14
    1차는 한 랩 42 이상 4명이서 하면 괸찬구요 2차는 35라도 7명정도면 수월하게 ㅎㅎ
  • 이스핀
    네냐플 토끼풀
    2006.08.12
    아.. 그건 불가능 한데요. 50들어가면 좀 깨는 판에 ..;; 40짤 보리스면..; 혼자선 렙이 높아야 갈수 있어요. 아마 42때 지하마을을 갈수 있으니까요..;
  • 이스핀
    네냐플 스카뿅
    2006.08.12
    나비나무는 어려워요 챕터5에비해서 어려워요 다른분들과 같이 깨세요^^
  • 밀라
    네냐플 밀랑스
    2006.08.12
    나비나무는.. 어려워요 ..챕터 5에 비교하면 챕터 5는 엄청쉽죠.. 나비나무는. 어려우니 렙높은분이나. .사람을 많이 끌고가서 하심이 될듯해요
  • 티치엘
    네냐플 깜칙한티치양。
    2006.08.12
    아마도 아닐듯; 나비나무는 쌔서 팀으로 가야대요 저도 팀으로 가서 깻슴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