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나야83괜찮은사냥터좀 ㅠㅠ

네냐플 安美林 2006-08-11 17:48 802
安美林님의 작성글 1 신고

해동에서 썩어가고 있는데

ㅠㅠ

어디가야 광렙할수있을까요?

시높5층 1:1 이나 페나인도 괜찮다던ㄷ ㅔ ㅠ

추천좀 ㅠ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즉、
    2006.08.11
    시높 6 층에서 공평사냥 하시거나 페숲 5가셔서 하세요. 하실때 언데드인가? 그거랑 블라인드 써서 잡으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