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해동에서 썩어가고 있는데
ㅠㅠ
어디가야 광렙할수있을까요?
시높5층 1:1 이나 페나인도 괜찮다던ㄷ ㅔ ㅠ
추천좀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즉、2006.08.11시높 6 층에서 공평사냥 하시거나 페숲 5가셔서 하세요. 하실때 언데드인가? 그거랑 블라인드 써서 잡으삼^^
1
해동에서 썩어가고 있는데
ㅠㅠ
어디가야 광렙할수있을까요?
시높5층 1:1 이나 페나인도 괜찮다던ㄷ ㅔ ㅠ
추천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