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정도라면 괜찬은 건지 ....;;/
다음달에 돈마니 벌어서 괴도샤른 살려고요..
무기 아템은 상급이니깐 상관없고.. ㅎ.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즉、2006.08.11아이템은 자기가 좋다고 생각하시는거 마추세요.. 보리스라면 봉검이나 검투도 괜찮을 듯 하네요^^
1
이정도라면 괜찬은 건지 ....;;/
다음달에 돈마니 벌어서 괴도샤른 살려고요..
무기 아템은 상급이니깐 상관없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