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제가 레밸 81인데요...

네냐플 보뤼스진뇌만 2006-08-11 16:55 909
보뤼스진뇌만님의 작성글 1 신고

이정도라면 괜찬은 건지 ....;;/

다음달에 돈마니 벌어서 괴도샤른 살려고요..

무기 아템은 상급이니깐 상관없고.. ㅎ.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즉、
    2006.08.11
    아이템은 자기가 좋다고 생각하시는거 마추세요.. 보리스라면 봉검이나 검투도 괜찮을 듯 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