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x???인가 저도 잘모르겟는데 그건 뭘의미하는건지좀 가르쳐쥬새요
님들아 부탁^^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밥한끼사죠2006.08.11간단하게 스킬 배운 갯수로 보시면됩니다 -
네냐플 MrCharActer2006.08.11혹시~xien아닌가요~? 시엔개념요 그러니깐 그 스킬설명에 xien2라고되있다면 그 계열에 (2/99)이렇게 스킬 두개가 올려져있어야만 그 스킬찍을수있는 그런 개념이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