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티치엘 스텟인가스킬인가 4글자 영어 그건 뭘뜻하는거죠?

네냐플 Bestslyergnv 2006-08-11 10:01 907
Bestslyergnv님의 작성글 2 신고

티치엘  x???인가  저도 잘모르겟는데 그건 뭘의미하는건지좀 가르쳐쥬새요

님들아 부탁^^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밥한끼사죠
    2006.08.11
    간단하게 스킬 배운 갯수로 보시면됩니다
  • 막시민
    네냐플 MrCharActer
    2006.08.11
    혹시~xien아닌가요~? 시엔개념요 그러니깐 그 스킬설명에 xien2라고되있다면 그 계열에 (2/99)이렇게 스킬 두개가 올려져있어야만 그 스킬찍을수있는 그런 개념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