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 41막군인데여~ 곧 42가 되는데 장비를 어떻게 맞추어야 되져???
베기구영~ㅋ 좀 알려주세요...ㅋ 시세도 알려주시면 더더욱 감사~^^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17베기71이상 개-하르페는없구요 베기60경도40이상, 개-스파클링 물방되도록 40이상 최상유가8,4 머리는 터번추천10,4, 방패는 개-호플론35,20, 나이트리스트 베6추천임니다 -
네냐플 Ð베기…。2006.08.11개할폐 (71↑,39↑)정도, 개스파클링, 최상유가 (마방최상이면 가능), 머리는 펠샨 또는 터번 , 방패는 개호플론 ( MR제한5가 조금 그래도 마방,물방 좋음;ㅋ) 나이트리스트(베6정도요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