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펫 관한 질문이요

네냐플 주황초롱초롱 2006-08-11 00:48 1413
주황초롱초롱님의 작성글 4 신고

펫 인터페이스 단축키 뭔가요?

키보드판 다 눌러봐서 펫 인터페이스 안나오네여?

어떻게 해야 나오는지 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딸기필터
    2006.08.11
    F요 ㅇㅅㅇ)~
  • 막시민
    네냐플
    2006.08.11
    F
  • 막시민
    네냐플 아크헤로스
    2006.08.11
    F입니다^^
  • 보리스
    네냐플 위버초보
    2006.08.11
    아마도 F 일꺼예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