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챕터2를하는데;;;그림자무사를 어떻게 잡나여?

네냐플 zlLia꼬마 2006-08-10 23:21 833
zlLia꼬마님의 작성글 9 신고

레벨26인데;;;

그림자 무사가 안잡혀지네여;;;;;

너무 잡는게;; 느린듯

챕터 다들 렙26때 챕터 4하는데;

아직도 못깨고 있어여..ㅠㅜ 어떻게 해야하졈??

전체 댓글 :
9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3.21
    흠... 제생각엔 돈던지기보단 써포트를 구하시고 렙업도 쩜더하신후 천천히깨세요~ 돈던지기 넘많이쓰면 거지돼니깐...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6
    백법은 아니신듯한데..하나씩 유인해서 잡아보세요~ 저렙때는 돈던지기가 제일 무난하지만 돈이 너무 많이 깨진다싶으시면, 전격계 스파크보디 써서 약빨로 버티는것도 좋지요; 이그니션같은거 걸어서 피달게 해도 되구요
  • 이스핀
    네냐플 토끼풀
    2006.08.12
    한명씩 유인해서 잡으시면 돼요. 길이 그렇게 미로도 아니고 한길로 뚫려있으니 한마리씩 유인해 잡으시면 편리하답니다. 그리고 공법이신거 같은데 별 탈 없이 잡으실수 있으실거에요.
  • 티치엘
    네냐플 깜칙한티치양。
    2006.08.12
    님아 돈던지기 마스터 하셨나요? 돈던지기 마스터 하셔셔 한명씩 유인해서 죽이샘 ㅎ 죽이실때 물약 빨아서 드셈 ㅎㅎ 자세하게 아시고싶으면 이아이디로 귓주샘 ㅎㅎ
  • 루시안
    네냐플 흑마검랑
    2006.08.11
    돈던지기로 해결 되긴 됩니다.. (문제는 거지되는..)
  • 보리스
    네냐플 불火사무라이
    2006.08.11
    백법분이시라면 팀들이나 서폿구해서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 막시민
    네냐플 플레인、
    2006.08.11
    렙을 더 올리 셔서 백법 공격마법 더 찍으신 후에.. 물약을 좀 가지고 한번 잡아보세요..
  • 막시민
    네냐플
    2006.08.11
    백법분이라 못잡는것 아니신가;; 서폿 구해바염 ㅅㅅ;;
  • 보리스
    네냐플 위버초보
    2006.08.11
    음...같이하시는분들 구해 보시면? 어떨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