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레벨26인데;;;
그림자 무사가 안잡혀지네여;;;;;
너무 잡는게;; 느린듯
챕터 다들 렙26때 챕터 4하는데;
아직도 못깨고 있어여..ㅠㅜ 어떻게 해야하졈??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bypboris2007.03.21흠... 제생각엔 돈던지기보단 써포트를 구하시고 렙업도 쩜더하신후 천천히깨세요~ 돈던지기 넘많이쓰면 거지돼니깐... -
네냐플 산스루2006.09.16백법은 아니신듯한데..하나씩 유인해서 잡아보세요~ 저렙때는 돈던지기가 제일 무난하지만 돈이 너무 많이 깨진다싶으시면, 전격계 스파크보디 써서 약빨로 버티는것도 좋지요; 이그니션같은거 걸어서 피달게 해도 되구요 -
네냐플 토끼풀2006.08.12한명씩 유인해서 잡으시면 돼요. 길이 그렇게 미로도 아니고 한길로 뚫려있으니 한마리씩 유인해 잡으시면 편리하답니다. 그리고 공법이신거 같은데 별 탈 없이 잡으실수 있으실거에요. -
네냐플 깜칙한티치양。2006.08.12님아 돈던지기 마스터 하셨나요? 돈던지기 마스터 하셔셔 한명씩 유인해서 죽이샘 ㅎ 죽이실때 물약 빨아서 드셈 ㅎㅎ 자세하게 아시고싶으면 이아이디로 귓주샘 ㅎㅎ -
네냐플 흑마검랑2006.08.11돈던지기로 해결 되긴 됩니다.. (문제는 거지되는..) -
네냐플 불火사무라이2006.08.11백법분이시라면 팀들이나 서폿구해서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
네냐플 플레인、2006.08.11렙을 더 올리 셔서 백법 공격마법 더 찍으신 후에.. 물약을 좀 가지고 한번 잡아보세요.. -
네냐플 윤2006.08.11백법분이라 못잡는것 아니신가;; 서폿 구해바염 ㅅㅅ;; -
네냐플 위버초보2006.08.11음...같이하시는분들 구해 보시면? 어떨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