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몬스터

무투호가 어디에....ㅠㅠ

네냐플 억만장자가될래 2006-08-10 10:37 1519
억만장자가될래님의 작성글 4 신고

 님들아~... 도데체 무투호가 어디에서 살고 있어여~???

홈페이지가 바껴서 몬스터 정보도 없구...ㅋ

이렇게 도움을 요청하네영ㅋ 꼭좀 알려 주세영ㅋ

전체 댓글 :
4
  • 시벨린
    네냐플 §시벨§린*
    2007.09.30
    셀평5에서나오고 거의멸종위기죠머 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善美
    2006.08.14
    셀바스 평원 5
  • 보리스
    네냐플 snokle68
    2006.08.10
    셀바스평원 5
  • 시벨린
    네냐플 떠블
    2006.08.10
    셀바스 평원 5 에서 데블나이트,아지다하카,진아지다하카,스키아 이런 몬스터들이랑 같이 나옵니다. 셀바스평원5는 좌표등록기를 찍으셨다면 메아리의계곡에서 위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