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횽들요즘내가
챕터4를깨려는데 렙이 24야.
아드셀 가려는데 렙제가 35래매
그래서 못깨는거야??
PS/그리구 내가 챕터 1부터3을깻었는데
어느새부턴가 이벤트깬거, 챕터 깬게 다 날아가서
챕터를 다시깻더니 1월의탄생석이런게 2개씩있어서
1월의탄생석2개
2월의탕생석2개
3월의탕생석2개
씩있어 어떻게 됀고야? 횽들 알려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타그2006.08.10챕터가 무효가 되도 이전에 얻은 챕터관련 아이템은 남습니다. 1개만 있어도 되니 나머지껀 휴지통이란 아템으로 지우십시오. 그러나 탄생석은 나중에 낡은상자 안으로 모두 들어가니 안지워도 될듯 -
하이아칸 샤를Love、2006.08.10횽들좀알려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