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게임에 들어가기전 뭐 엄로드 됬으면 페치를 함니다 (맞죠)
근데 외 페치서버에 접속중........
이거 밖에 안뜨죠:?
컴터 꾀 좋은데;
다시따운 받을까효?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꼰지곰팅yy2006.08.109시까지점검중입니다 다시따운받을 필요 없어요
1
게임에 들어가기전 뭐 엄로드 됬으면 페치를 함니다 (맞죠)
근데 외 페치서버에 접속중........
이거 밖에 안뜨죠:?
컴터 꾀 좋은데;
다시따운 받을까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