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게임들가기전 페치

네냐플 tjdguas 2006-08-10 07:58 838
tjdguas님의 작성글 1 신고

게임에 들어가기전 뭐 엄로드 됬으면 페치를 함니다 (맞죠)

근데 외 페치서버에 접속중........          

이거 밖에 안뜨죠:?

컴터 꾀 좋은데;

다시따운 받을까효?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꼰지곰팅yy
    2006.08.10
    9시까지점검중입니다 다시따운받을 필요 없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