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전 나무무라는 캐릭터로 시벨린 우를 키우고 잇는 데요
저 쳅터2에서 무기를 정검해보자 라는 게 있는데 그거 어떻게 해여 아무리 해도 안 되염
어떻게 하는 지좀 알려주세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네메테르2006.08.10챕터 1 끝나고 곧바로 시작하는거 말씀하시는거 같은데 라이디아(1) 로 가시면 됩니다. -
네냐플 나무무2006.08.10제발 알려주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