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쳅터 2에 대해서

네냐플 나무무 2006-08-10 00:56 716
나무무님의 작성글 2 신고

전 나무무라는 캐릭터로 시벨린 우를 키우고 잇는 데요

저 쳅터2에서 무기를 정검해보자 라는 게 있는데 그거 어떻게 해여 아무리 해도 안 되염

어떻게 하는 지좀 알려주세욤!!!!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네메테르
    2006.08.10
    챕터 1 끝나고 곧바로 시작하는거 말씀하시는거 같은데 라이디아(1) 로 가시면 됩니다.
  • 시벨린
    네냐플 나무무
    2006.08.10
    제발 알려주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