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전 루시안 찌르기 인데 실프커터를 배웠습니다..
배워도 되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에크리안2006.08.30뭐 찌르기형이라고 꼭 충뢰만 배우란 법도 없고, 베기형 스킬만 안건드리면 별 상관없어요. 실프커터가 멀리있는 몹 끌어오긴 좋더군요, ㅎㅎ -
하이아칸 랑혼"2006.08.17네..실프커터는 꼭ㅂ배워야함(찔기면 쓸일은없겟지만,, -
네냐플 i반하다i2006.08.09당연하죠 실프커터는 무조건 배우셔요'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