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스킬

루시안 2차스킬에 관하여..

네냐플 LEVIS폐인 2006-08-09 12:42 1413
LEVIS폐인님의 작성글 3 신고

전 루시안 찌르기 인데 실프커터를 배웠습니다..

배워도 되나요??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에크리안
    2006.08.30
    뭐 찌르기형이라고 꼭 충뢰만 배우란 법도 없고, 베기형 스킬만 안건드리면 별 상관없어요. 실프커터가 멀리있는 몹 끌어오긴 좋더군요, ㅎㅎ
  • 밀라
    하이아칸 랑혼"
    2006.08.17
    네..실프커터는 꼭ㅂ배워야함(찔기면 쓸일은없겟지만,,
  • 루시안
    네냐플 i반하다i
    2006.08.09
    당연하죠 실프커터는 무조건 배우셔요'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