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루샨대해서

네냐플 DarkPro 2006-08-09 12:40 729
DarkPro님의 작성글 4 신고

루시안 렙이 27인데요 베기를하다가찌르기로박았는데 ? 루샨은  찌르기/베기/물복 중에머가좋나요 ?

그리고 27사냥터랑 스텟 이랑 스킬찍는법좀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루샨않좋다고하는데 진짜인가요 ?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惡》
    2006.08.10
    루샨 나중에 사냥엄청좋습니다... 베기로 허벌나게 노시다가... 100이상렙때 님이 적당하다... 생각되실때 1:2 스텟이나 2:1 스텟맞춰서 노세요;; 몰아서 사냥하는건 최상....이라 생각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09
    고렙의 루시안은 몰이 사냥의 황태자로 불린답니다...^^
  • 루시안
    네냐플 i반하다i
    2006.08.09
    초반엔 베기가좋은데 베기로 쭉 가지 그러셨어요 나중엔 물복이 좋다고들 하시더라구요a 저는 찔기지만;;
  • 루시안
    네냐플 Free『루샨』
    2006.08.09
    아닙니다 루샨 좋습니다 사냥터는 필라이온이 좋구요^^ 찌르기이니까......잘...... 루샨 나중되도 좋아요 쭉~ 하세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