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렙이 27인데요 베기를하다가찌르기로박았는데 ? 루샨은 찌르기/베기/물복 중에머가좋나요 ?
그리고 27사냥터랑 스텟 이랑 스킬찍는법좀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루샨않좋다고하는데 진짜인가요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惡》2006.08.10루샨 나중에 사냥엄청좋습니다... 베기로 허벌나게 노시다가... 100이상렙때 님이 적당하다... 생각되실때 1:2 스텟이나 2:1 스텟맞춰서 노세요;; 몰아서 사냥하는건 최상....이라 생각해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08.09고렙의 루시안은 몰이 사냥의 황태자로 불린답니다...^^ -
네냐플 i반하다i2006.08.09초반엔 베기가좋은데 베기로 쭉 가지 그러셨어요 나중엔 물복이 좋다고들 하시더라구요a 저는 찔기지만;; -
네냐플 Free『루샨』2006.08.09아닙니다 루샨 좋습니다 사냥터는 필라이온이 좋구요^^ 찌르기이니까......잘...... 루샨 나중되도 좋아요 쭉~ 하세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