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요 열쇠는 그냥 윙으로 쉽게깼는데 치카붐장난아니네요? 잘깨는법좀 ㅠ
파티분이랑 돈 던지기 인가 그걸로 막썻는데 체다달으니까또차고또차고 하다가 죽어가지고
돈은 30만은쓰고 깨지는못하고 그래서접엇엇는데 다시할려고여 그래서그런데 치카붐 잘깨는법좀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막군2006.08.10저는 그냥 챕터 안깨고 렙업만 하다 42정도 찍고 부터 챕터를깻습니다.. 그러면 무기도 좋구 피통도크구 뎀지도 쌔고해서 금방잡으실꺼에요 -
네냐플 검은전사2006.08.09고렙서풋 부탁이 좋을듯 아니면 렙을 많이 올리셔야돼져 한 50정도돼면 돼실듯 탱크형이면 못하실지도.... 잘피해야하죠 렙업하니까(치키붐) -
네냐플 그린블루2006.08.09고렙분들에게 서폿부탁.그것도 추천드립니다.아는 분이 있다면 그것도 좋구요.레벨높은 한분이 속칭 몸빵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30넘으신 분이 팀에 있으면 훨씬 수월하게 깰 수 있죠.피가 많다고 해도 끈기있게 치세요. -
네냐플 그린블루2006.08.09치카붐 잘깨는 방법이라.그런건 따로 없다고 봅니다.제가 레벨이 52인데 친구 서폿해줄때 약하지만 피가 많아서 꽤 오래걸릴 정도니까요.일단 팀원이 많은것을 추천합니다.저의 경우 4-5명이서 가니까 꽤 빠르게 성공했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