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번에 탱크물복으로 재분을 하려는데요,,, 스텟찍는법을 몰라서,,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tpJpzsq22007.07.09ㅎㅎ 취향 이 나랑비슷 ㅋㅋ 랩1 이네 홧틩~! -
네냐플 블레쓰나이트2006.08.15스텝,핵 무기에맞추고 나머지 디펜하고 덱스에올인아닌가여??? 잘 몰라서 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