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탱크물복 보리스 스텟찍는법좀요,,,

네냐플 P한방울 2006-08-09 12:19 1089
P한방울님의 작성글 2 신고
이번에 탱크물복으로 재분을 하려는데요,,, 스텟찍는법을 몰라서,,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tpJpzsq2
    2007.07.09
    ㅎㅎ 취향 이 나랑비슷 ㅋㅋ 랩1 이네 홧틩~!
  • 보리스
    네냐플 블레쓰나이트
    2006.08.15
    스텝,핵 무기에맞추고 나머지 디펜하고 덱스에올인아닌가여??? 잘 몰라서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