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지금 120만 정도의 여유 돈을 가지고 있고요..
거지형 부자형으로 나눠서 추천을 부탁드림 그리고 레벨에 맞는 노가다 방법도 추천해주시면 ㄳ
투구: 물방14짤 빵봉 끼고있음..
얼굴: 무도회가면 3베 3찔
무기: 62베 改 하르페 경42
갑옷: 물방 30 /. 35때 끼는거/
손목: 플리티나?
신발: 조깅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블레쓰나이트2006.08.15이그니스슈즈...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09챕터6깨시면 신발주거든요 그거끼시면 되겠네요^^ 더이상 바꿀거 없는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