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챕터 2 마지막 부분 질문이용!!

네냐플 문력 2006-08-09 00:44 804
문력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보리스인데요

 

마지막에 마법상점주인이

 

포이즌 젤리의 리프 를 구해오라고 하자나요

 

근데귀차나서 없는돈짜내서 걍삿는데 반응이없더군여.. ㅠㅠ

 

이거진짜 직접구해야만깨지는 건가요??;; ㅠㅠ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3.21
    꼭 가서 이벤트 하셔야됌!
  • 루시안
    네냐플 『룬』WEAVE
    2006.08.09
    크라이덴평원6으로 가시면 이벤트가 진행되여 그림자병사들과 싸우는건데여 그넘들 잡고 자바라이한테 가시면 되여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09
    자바라이가 크라이덴 평원 6으로 가서 구해오라고 하지 않던가요? 크라이덴 평원으로 이동하는 동안 공격받고 있는 티치엘을 구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되게 됩니다. 이 이벤트를 진행하셔야 자바라이가 반응을 하겠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