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보시다시피(?)전 렙이 엄청 낮고,,,
(렙9입니다....ㅠ)
지금 퀘스트 2에 하수구 하고 있거든요?
근데이게 엄청 어렵네요...
이거 무슨 오리(?)있잖아요..
그거 다잡아야지 도둑(?)잡나요??
그리고 공략법좀....ㅠ
계속 도전하는데 번번히 실패중입니다...
(추가:그리고 돈던지기..그렇게 유용한가요??)
부탁드립니다!!렙9짜리 이스핀입니다~!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bypboris2007.03.21왜그리 일찍 깨실려고 그러세요? 그냥 렙쩜올리고하세요~ 한 렙 16쯤돼면 깨기 훨 수월할꺼예요~ -
네냐플 샥스핀샤를w2006.08.19그냥 렙 더올려서 하세요 ;; 한 15?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8렙9엔 많이 힘이 드실텐데요... 챕터외에 다른 쉬운 퀘스트도 많으니 그런것을 하시면서 렙업을 해보세요 챕터 말구 사냥도 많이 해보시는게 좋답니다 ㅎㅎ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07렙 더올리고가세요 공략을없고요 걍 잡을수밖에 없음^^ -
네냐플 Mango2006.08.07한마리씩 한테만 눈치 채이게 화이어 에로우 날립니다 한마리가 자신을 따라 오죠?? 돈던지기 2방 날려줍니다(2천시드;) 그렇게 모두 쓸어버리시면 됩니다; 돈좀 모으시고 하세용; -
네냐플 Mango2006.08.07렙 9-ㅅ-; 챕터 좀 빨리 깨시려나 보네요; 전 35때 몰아서 하는걸 가장 추천하지만; 그렇게 깨고 싶으시다면 돈던지기 마스터 합니다/ 화이어 에로우 1 찍습니다 오리 몰려있는곳에 확 가시면 다굴당해 죽고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