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챕터

이스핀 챕터2 하수구좀 도와주세요...ㅠㅠ

네냐플 『윈』 2006-08-07 21:48 997
『윈』님의 작성글 6 신고

안녕하세요

보시다시피(?)전 렙이 엄청 낮고,,,

(렙9입니다....ㅠ)

지금 퀘스트 2에 하수구 하고 있거든요?

근데이게 엄청 어렵네요...

이거 무슨 오리(?)있잖아요..

그거 다잡아야지 도둑(?)잡나요??

그리고 공략법좀....ㅠ

계속 도전하는데 번번히 실패중입니다...

(추가:그리고 돈던지기..그렇게 유용한가요??)

부탁드립니다!!렙9짜리 이스핀입니다~!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3.21
    왜그리 일찍 깨실려고 그러세요? 그냥 렙쩜올리고하세요~ 한 렙 16쯤돼면 깨기 훨 수월할꺼예요~
  • 이스핀
    네냐플 샥스핀샤를w
    2006.08.19
    그냥 렙 더올려서 하세요 ;; 한 15?
  • 보리스
    네냐플 레몬맛세상
    2006.08.08
    렙9엔 많이 힘이 드실텐데요... 챕터외에 다른 쉬운 퀘스트도 많으니 그런것을 하시면서 렙업을 해보세요 챕터 말구 사냥도 많이 해보시는게 좋답니다 ㅎㅎ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07
    렙 더올리고가세요 공략을없고요 걍 잡을수밖에 없음^^
  • 막시민
    네냐플 Mango
    2006.08.07
    한마리씩 한테만 눈치 채이게 화이어 에로우 날립니다 한마리가 자신을 따라 오죠?? 돈던지기 2방 날려줍니다(2천시드;) 그렇게 모두 쓸어버리시면 됩니다; 돈좀 모으시고 하세용;
  • 막시민
    네냐플 Mango
    2006.08.07
    렙 9-ㅅ-; 챕터 좀 빨리 깨시려나 보네요; 전 35때 몰아서 하는걸 가장 추천하지만; 그렇게 깨고 싶으시다면 돈던지기 마스터 합니다/ 화이어 에로우 1 찍습니다 오리 몰려있는곳에 확 가시면 다굴당해 죽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