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 레코섭에 활동중인 Mango라고 합니다 ^^ (망고라 불러주세용~)
20제 무기를 끼지 않고 24로 바로 갈수 있는 케릭터는 3개 뿐인거 같습니다..(다른 몇몇 캐릭은
22~23까지밖에 못하고 밀라/시벨린은 스킬이 적어 불가능한 방법입니다 ㄷㄷ;;)
바로 '경험치 몰아둿다 재분하여 올리기' 술법(?)입니다 -ㅅ-;
축던 2.. 초반 사냥엔 정말 좋은곳이죠? 레벨 16까진 힘들더라도 꾸준히 사냥하셔서 올려주세용 ㅎ
16이 됫다! 무기를 클라드산으로 갈아 끼시고 +_+ 축던2 모든 몬스터를 싹쓸어 줍니다..
있는 스킬 다~ 올립니다! 모조리 다! 마법이든 공격이든 뭐든 바람계열/화계열/도계열/빙계열 .....
배울수 있는건 다 배웁니다.. 좀 지루하더라도 20~24의 최악의 구간을 힘들게 사냥하는거 보단
정말 좋습니다 +_+ 스킬을 모두 배워서 더이상 배울것이 없으면 17로 레벨업을 합니다;
17대면 또 배울수 있는것을 모조리 다 배웁니다; 17대서 나가면 더이상 축던2를 못들어 옵니다;
시간 많을때 하세용~ 17때 다 배우셧으면 18로 업합니다 자동으로 팅깁니다;; 마을로;;
그때 18때부터는 크라이덴 워프를 타셔서 포이즌 스콜피노 학살합니다 ㄷㄷ; 잘~ 오릅니다 -ㅅ-;
18때도 스킬 모조리 다 배우셧나요?? 19로 업합니다; 19때도 스킬 다 배웁니다;;(정말 지루합니다;)
19에서 exp over이 나오셧습니까?? 스킬도 모조리 다 배워서 습득불가 밖에 안보이십니까??
나르비크 플리마켓으로 달립니다;; 고고싱~ 가면 페르난도 나로 19이하면 5천 시드만 꿀꺽 삼키고
재분 시켜줍니다! 재분합니다.. 레벨 24까지 업합니다 -ㅅ-; 주력 스킬을 몇개 배우지 못합니다;
그러면 클라드의 가프한테 가셔서 벌레퇴치 쾌를 살포시 깨줍니다;; 아레네 뼈 200개 갖다 바칩니다
그러면 경치 2만을 얻습니다 -ㅅ-; 스킬 주력스킬만 다 배우고 24제 무기 끼시고 봄동이나 홍옥
공평가셔서 사냥을 하시면~ 20제 무기랑 방어구 건너 뛴 셈입니다 ^^ 시벨린/밀라는 스킬이 적어서
아쉽고요; 다른 보리스/나야/이스핀 등의 캐릭은 22~23까지 업합니다;(24댈려나 -ㅅ-??)
그러면 그때 벌레퇴치 살포시 깨주시면 20제 넘어갑니다 +_+
제가 이글을 올린 이유는 20~24구간이 초반에 가장 힘들다고 절실히 느낀 구간이기에; 씁니다;
축던3이나 포이즌 스콜피오 노가다? 포이즌 스콜피오는 경험치좀 많이 주지만; 20제 살때 돈드는걸;
감안하면 이방법이 좋다고 봅니다; 축던3?? -ㅅ-; 최악입니다; 윙키 조낸 아프죠 -ㅅ-;
이상 20제 무기 건너 뛰는 방법이었습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저사양유져2006.08.12밀라 렙제8무기로 24까지키운나는뭐지... 렙14부터 28까지 스퀄잡아업한나는 뭐지... -
네냐플 RedSnake2006.08.09봄동 공파하면 금방인데 굳이 저렇게힘든방법을 쓸필요가있을까요??; -
네냐플 Mango2006.08.08제 경험상으로 20~24 구간은 축던 2를 못들어가서 크덴4에서 사냥하는게 축던2 사냥보다 느려서 적은겁니다 태클은 감사드려요 ^^ -
네냐플 『月華o劍士』2006.08.07태클죄송하지만 그다지20떄무기안끼고해도 힘든점없는대 외 굿이이러시나해서 올립니다 저로말하자면시벨린파이크끼고넘겻어요 시벨린이힘들다니 시벨린20제무기안끼고그냥업하면서해도 쉬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