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우선 최대접속자수 <- 막혀서 못들어가는.. 20분 동안 엔터에 동전꼽고 기다리기..
교장선생인 롱소드 굿나이트가 말을 했다가 안했다가.. <- 뭐하자는거야
브덴느가 기본몹을 잡고 힐링포션(중)30개 , 윙 30개 를 모아오라면서, 기본몹을 8마리 잡으니
딸기시럽,키위시럽 주는 이유는 ..?? 30개 갖다주니 브덴느가 하는말 <- 음.. 딸기시럽,키위
시럽을 30개 모아왔군, 하면서 ! 왼쪽 위에는 힐링포션(중)30개 , 윙 30개를 줫다 <- 라는 메세지가
뜨는 ........
기대감에 조슈아를 열심히 해서.. 튜토리얼을 다깨고, 클라드로 왔더니 ,,, 썰렁 <-
그 이유 : 버그때메 튜토리얼맵에서 나오는 사람과 못나오는 사람이 있다.
그래서 튜토리얼 맵 인가? 거기에는 사람들이 욕을 하면서 기다리는중 ㅋㅋ..
( 저도 처음엔 변화계로 해서 나갔는데 , 방출계로 하니 튜토리얼맵에서 안나가지고,, 변화계
케릭으로 축던 1을 가서 한바퀴 돌아봣더니 사람 2명 ㅋㅋ.. ) <- 조슈아 나오는거 맞아??
조슈아 공격스킬 -> 찌르기 ( 1개 ) , 물복 ( 1개 ) , 마법 ( 2개 ) ㅋㅋㅋㅋㅋㅋ
물복스킬 <- 범위스킬이구 렙 1때배우는거라서 열심히 경험치를 모아 배웟건만...
마음은 몬스터에게로 ... 스킬이펙은 .. 왼쪽으로가네.... 어쩌다 한번씩 몬스터에게로 가면.
몬스터 위에 체력 닳는게 표시가 되야하는데,, 몬스터는 그냥 무시하는군..
조슈아 사기캐릭 ???? <- 절대 X
물복 스킬 <- 범위스킬이구 렙 1때 배우는 스킬인데 사람들이
※ 찌르기 캐릭으로 물복스킬을 쓰면 물복보다 더 데미지가 뜬다는 +_+
마법 범위스킬 <- 30때 배우는... 경험치는 1인데 튜토리얼 맵에서 나가지도 못하는데
경험치 2씩 주는거 잡고 언제 30이 되나 ..? ㅋㅋㅋ
역시 테섭은 이래야 제 맛이야.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惡막군、2006.12.18왠지 나오는게 불안~ -
하이아칸 하지원s2006.12.18이래가지구 20일날 제대로 조슈아 볼수나 있을려나 ..ㅋㅋ -
하이아칸 하지원s2006.12.18하나더 !! 방출계로 했더니 int가 기본으로 덱스 보정되네, 그런데 인트 필포는 1인데 안찍혀지는 이유는 뭐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