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 20짜리 스텟 좀 봐주세요~

네냐플 nuyze 2006-12-18 05:41 1230
nuyze님의 작성글 2 신고

스텝: 30

디펜: 23

덱스:20

어질:14

렙 20까지 공통계열로..

그 다음 부터는 쭉~ 창계열로 가려는데.. 괜찮나요?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zl존보리차
    2007.08.05
    구라치지 마세요 ㅡㅡ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2.18
    오호+ _+스탯 멋지군요!! 잘 키우신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