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텝: 30
디펜: 23
덱스:20
어질:14
렙 20까지 공통계열로..
그 다음 부터는 쭉~ 창계열로 가려는데.. 괜찮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zl존보리차2007.08.05구라치지 마세요 ㅡㅡ -
하이아칸 狂혈、2006.12.18오호+ _+스탯 멋지군요!! 잘 키우신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