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오래안하다가 시작하니까 삭제하는게없어요 그래서 전에(꽤오래된)가이드북을봤는데 메뉴가확실하게
[캐릭터 선택]
[캐릭터 생성]
[캐릭터 삭제]
[돌아가기]이런메뉴가있는데 삭제만 사라졌습니다. 끊다가 오늘시작 좀가르켜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로스피∽2006.12.14아마 없어졌을거라는...-_-;;저두 난감;;하하;; -
네냐플 크루니스2006.12.14삭제는 현재 지원되지 않아요; -
하이아칸 젱언2006.12.13캐릭터삭제 탭 없어진...대략난감..캐쉬화로 나올것인가!? -
네냐플 화령검기2006.12.13이제 없어졌어요 캐릭터 삭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