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가 클럽렙 10만들엇는데 네이버 **도 클럽마크만 나오지 클럽마크 다는법은
안나오거든요.. 그래서 질문하는데 클럽마크는 어떻게 달아요 ..? 마크는 정해놧는데,
액시피터 돌아다녀도 없구 ;;
초고속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WYKIM2006.12.13제 기억으로는 그것은 매우 쉽습니다. 액시피터돌아다니는것도 아닙니다 그냥 클럽 상태창에서 마크부분클릭하십시요.(아마도 맛을겁니다. 요새 안들어가서 잘은 모르겠지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