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클럽마크 어케달죠

네냐플 도박영원하라 2006-12-13 19:04 829
도박영원하라님의 작성글 1 신고

저가 클럽렙 10만들엇는데 네이버 **도 클럽마크만 나오지 클럽마크 다는법은

안나오거든요.. 그래서 질문하는데 클럽마크는 어떻게 달아요 ..? 마크는 정해놧는데,

액시피터 돌아다녀도 없구 ;;

초고속 답변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WYKIM
    2006.12.13
    제 기억으로는 그것은 매우 쉽습니다. 액시피터돌아다니는것도 아닙니다 그냥 클럽 상태창에서 마크부분클릭하십시요.(아마도 맛을겁니다. 요새 안들어가서 잘은 모르겠지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