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콤보 피니시 왜 사용 안돼죠?

하이아칸 세리자와 2006-12-12 23:40 1124
세리자와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저기 궁금한게 있는데 콤보 피니시 요 레벨 31이 되면 스턴을 설정할수 있는걸로 아는데

지금 32인데도 설정을 할수가 없고 이상하게 아무것도 안눌러지네요 원래 이런가요?

아니면 레벨이 높아야 가능한건지? 음 가이드북엔 31때 스턴 설정할수 있게 나오던데

답변좀 부탁 드립니다..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크루니스
    2006.12.13
    흠... 기본콤보다 넣으시고 워하는 피니쉬를 더블 클릭후 설정을 누르면 될텐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2.12
    콤보창으로 가셔서 피니쉬 설정을 해 주셨나요? 32라면 충분히 스턴 피니쉬 설정 가능하실텐데...이상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