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베기로..
육성법 은 어떤게 가장 좋나요?알려주심 ㄳㄳㄳㄳ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even14152007.08.29이다음부터는 대충 아실듯?[참고:렙 5-20까지는 홍옥쩔을 받으시면 렙업속도가 더 빠르실겁니다] -
네냐플 even14152007.08.29검계열 : 폭->크래쉬봄->스매쉬크러셔 마스터///사냥터:1-5 튜토리얼, 5-10 축던1(8부터는 축던에서 마을이나 다른 맵으로 나가면 안됨)10-15 크라이덴1-3 포젤노가다 15-20 크라이덴4/스퀄제외[다음] -
네냐플 even14152007.08.29보충:핵[자기렙+18],디펜[남은스텟],덱스[자기렙-5]///스킬:도계열시엔(xx/99)을 가장높게/연 필수마스터/도계열 원형베기/종베기/연 마스터, 빙격참 5 찍을것(그래야 나중에 지장없음)[다음으로] -
네냐플 Alchemy2006.12.13초간단 육성법. 스텟 핵 무기제한. 덱스 레벨과 동일시 또는 비슷하게. 디펜스 나머지.(남는스텟은 부족한곳에.) 스킬 연.(필요하다면 폭,클레이아머(?)) 끝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