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루시안에 대해서 여쭙겟습니다

네냐플 新검의混 2006-08-07 16:14 949
新검의混님의 작성글 4 신고

한참 이거때문에고민.,...

루시안 베기 스탯이어떻게됩니까??? 제발 알려주세용!!!!!!!!!!!!!!!!!!!!!!!!!!!!!!1부터.....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에크리안
    2006.08.30
    덱스쪽으로는 잘 모르겠는데 핵은 렙+20에 남는 스탯은 올 디펜. 저는 재분하면서 덱스 올린지라 잘은 모르겠는데 탱크일땐 차이심하면 안되니 적절히 조절하셔야 하실거예요.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08
    베기 스텟이라..처음엔 탱크로 올리시다가 나중에 회피로바꾸는데요 핵은 무기에맞춰서 올리시고 덱스는 몹에박힐정도만 올리시면 됩니다^^
  • 루시안
    네냐플 광란의인형
    2006.08.07
    남는 스탯 디펜찍어주세요
  • 루시안
    네냐플 광란의인형
    2006.08.07
    ;;;; 베기스탯이 어떻게됍니까라고 물으시면 난감하죠 베기는 레벨 75~80까지는 탱크에요 핵 무기에 맞게 올리시고 일진 -> 분혈로 넘어갈때 핵필요치 팍오르니 충분히 올려주세요 그리고 덱스는 렙-3정도?그리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