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마검사보리스,막군누가더좋나요?

네냐플 마법사막군 2006-08-07 15:25 1466
마법사막군님의 작성글 5 신고
제가다른아이디에막군이랑보리스를만들려고하는데(망캐...)마검사로할려고그러거든요?근데보리스가좋아요막군이좋아요?글고오월하면요누가더뎀지많이뜸(크리로)댓글부탁
전체 댓글 :
5
  • 밀라
    네냐플 Elizabethe
    2006.08.08
    뎀지만 본다면 막시민이 유리하지만,몹몰리면 오화 캔슬심합니다. 그에비해 보리스는 범위공격에다가, 선딜도 꽤 짧은것 같더라구요...
  • 밀라
    네냐플 Elizabethe
    2006.08.08
    오화는 막시민밖에 없구요 ^^;;; 보스몹사냥할때는 막시민이 유리하구요, 몰이사냥할때는 보리스가 유리합니다.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08
    마검막시민이 좋습니다 막시민 오화열광참 크리가2.8배 입니다^^ 처음엔 베기로 하시고 나중에 크리가 좀뜬가 십으면 마검으로 바꾸세요 마검은 크리안뜨면 무용지물이기 때문에 처음엔 안합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정민깜찍o1v
    2006.08.07
    이런 질문 올리는 일이 없도록 에페2케릭 나올때도 밸런스 조정 잘해줬으면 좋겠습니다.누가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외형을 보고 자신이 마음에 드는 케릭터를 하는게 키우기에도 좋습니다.
  • 루시안
    네냐플 광란의인형
    2006.08.07
    마검사는 처음에 하시면;; 안돼는데;; 그냥 베기로 하시구 나중에 마검재분 하는거에요 그리고 보리스 마검은 많이 못봤다는 마검사는 주로 막시민이 하죠. 어쨋든 초반부터 마검사로 나가는것보다는 나중에 재분이 더효과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