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삼
하이아칸 샹크스
입니다
우선 이재분은 디펜포기구요50 픽스로 돌릴께여
보정잘받으시면 디펜 찍으실수있거든요
저는 이재분해서 75/42/10/22/110/142 나왓어요
후비고
흑계로 1업하고 2업째는 전계로바꾸시고
핵 필포 2까지 올리세요
그다음엔 덱스 필포 2까지 올리시고
어질을요 인트 42가될때까지 찍어주세요 막
팍팍 찍어주시면요 어질 필포가 3이 될껍니다
그러면요 공통계열로 바까줍시다 `-`
그리구 어질 필포 4까지 올려주시고
찍으셧으면 핵 필포 3까지
어질필포 5까지
핵필포 4까지
어질필포 6까지
그담에 핵 75에 맞춰주세요
그다음부턴 온니 어질 고고싱
어질 높다하시는분은 디프 주셔도 무관
어질 140되시면요 디프 찍어주세요
그러면
75/42/2/22/110/140나올껄요 아마
시뮬이니 제가 직접한건 위에 잇으니까여~~
극악의 운을 가지신분이잇을까해서 40퍼픽스
돌려밧어요
75/42/2/18/110/133
45퍼 픽스 돌려밨어요
75/42/2/20/110/137
굿재분 하세여
축캐뜨시길 빌어요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시루에s2008.02.28안녕 !!!!! -
네냐플 폴더가이2008.02.283등 -
네냐플 폴더가이2008.02.282등 -
네냐플 폴더가이2008.02.281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