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시민 130 마검 재분법!!!

하이아칸 샹크스 2008-02-10 20:51 2580
샹크스님의 작성글 4 신고

안녕하삼

하이아칸 샹크스

입니다

우선 이재분은 디펜포기구요50 픽스로 돌릴께여

보정잘받으시면 디펜 찍으실수있거든요

저는 이재분해서 75/42/10/22/110/142 나왓어요

후비고

흑계로 1업하고 2업째는 전계로바꾸시고

핵 필포 2까지 올리세요

그다음엔 덱스 필포 2까지 올리시고

어질을요 인트 42가될때까지 찍어주세요 막

팍팍 찍어주시면요 어질 필포가 3이 될껍니다

그러면요 공통계열로 바까줍시다 `-`

그리구 어질 필포 4까지 올려주시고

찍으셧으면 핵 필포 3까지

어질필포 5까지

핵필포 4까지

어질필포 6까지

그담에 핵 75에 맞춰주세요

그다음부턴 온니 어질 고고싱

어질 높다하시는분은 디프 주셔도 무관

어질 140되시면요 디프 찍어주세요

그러면

75/42/2/22/110/140나올껄요 아마

시뮬이니 제가 직접한건 위에 잇으니까여~~

극악의 운을 가지신분이잇을까해서 40퍼픽스

돌려밧어요

75/42/2/18/110/133

45퍼 픽스 돌려밨어요

75/42/2/20/110/137

굿재분 하세여

축캐뜨시길 빌어요 `-`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시루에s
    2008.02.28
    안녕 !!!!!
  • 보리스
    네냐플 폴더가이
    2008.02.28
    3등
  • 보리스
    네냐플 폴더가이
    2008.02.28
    2등
  • 보리스
    네냐플 폴더가이
    2008.02.28
    1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