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십니까,,
얼마전까지 막시민을 키운 한유저입니다,,
제가 막시민은 81까지 키워본후 처음으로 쓰는 육성법입니다,,
많이 부족해도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스텟
2.스킬
3.사냥터
1)스텟
Hack 렙+18
Dex 렙-10(막군은 적중검이 있어 덱스가 낮아도 지장이 없습니다)
Def 위에것을 다찍은후 나머지 다 투자
2)스킬
바람계
스피드업-M(매너상 필수가 되었죠 ^^:)
실프윈드-M
전격계
스파크보디-M(이건 선택입니다. 전 회피재분후 찍고서도 잘안쓴다는;;)
흑계열
포이즌-M(이건 챕터에서도 이용되죠; 그리고 2차스킬선행입니다)
언데드-M(이걸 걸면 티치엘이 힐도 몬스터를 떄릴수 있죠, 익서또한 2차스킬선행입니다)
미스틱터치-M<포이즌,언데드M>(뭐,,이건 뭐라 말씀드리기 그런 스킬이네요 ㅋ 그나마 쓸만한 스킬입니다)
공통계열
돈던지기-M(이건 회피재분을 할떄 보정을 위해 찍지만 회피재분 전엔 안찍어도 상관없죠;)
적중검-M(이거 안찍으면 막군이 없는거나 같은거죠 ;; 이건 무슨일이 잇어도 필수마스터!)
드렁큰슬립-M(막시민이 신문지를 덥고 자는 스킬인데요;; 전 장난삼아 M를하려는 ㅋ;;)
검계열
당겨베기-M(딜레이 감소용입니다,,)
폭-M(초반의 범위 스킬로 이용이되고 실피드랜스의 선행스킬입니다)
실피드랜스-M<폭M>(바람의 속성을 가진 용머리가 나가는 스킬로 2차 스킬입니다)
도계열
베기-M(이건 기본공격입니다,,안찍으면 평타의 뎀지가 약해지겟죠 ㅋ;;)
연-M(이건 마검전에는 줄기차게 쓰는 스킬이죠 밥줄정도랄까 ; ㅋ)
롤하쉬-M(이건 안찍어도 상관이 없지만 저는 장난삼아 찍엇다는 ㅋㅋ)
참-M(오화월광참의 선행으로 크리가 뜨면 빛을보는 스킬이죠 ㅋㅋ 전5000이 떳다는)
오화월광참-M(저는 장난? 이라기보다 한번씩 연대용으로 쓰는 스킬이지만; 크리가 안뜨면 안습하다는 ㄷㄷ 'ㅡ' ㅎ 그래도 1이 M니 할만하죠 ㅋ)
풍아도-M(이건 롤하쉬의 선행이 1이지만 전 M를 햇다는 ㄷㄷ)
3)사냥터
1~4(5)
이렙에는 튜토리얼에서 거의 렙업되는 구간이죠;;
4(5)~10
이때는 축복의던전(1)에서 폭을 쓰면 광렙?을 합시다 ㅋ
10~20(24)
이렙에는 폭으로 정말 광렙을 하는 구간이죠;;;
클라드에서 12시 방향으로 나가면 셀바스평원(6)이 나옵니다,,
거기서 몹들을 몰아 폭을 쓰면 경치가 쭉쭉 엄청 오르는 구간입니다,,
20(24)~28
이렙에는 전 필라이온던전(1),(2)에서 업을 했습니다,,
셀바스평원(6)에서의 몰이 사냥의 습관이 있다면 ;; 매우 지루할수도 있겠지만
참고서 28을 찍어 줍시다,,
28~35(40)
전 이구간에 홍옥(1)에서 광렙을 했습니다,,,
막군은 Def가 어느정도 되기 때문에 솔플로도 가능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35(40)~50
이구간 정말 지루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구간을 참아야 어느정도 버티면 재미?를 볼수 있을겁니다;;
해저동굴(1)에서 힘들수 있지만 물약을 좀 사들고 가서 열시미 패면 잡템들이 나옵니다,,
이 잡템들이 꽤 짭짤?하다는 ,,,
50~69
이떄는 무지 힘들수도 있습니다 ,,
일단 사냥터는 페나인숲(5)입니다,,
아마 이곳에서 19업을 하시려면 무지 지루하겟지요 ;;
저는 50떄 까지 챕터를 하나도 하지않고 52때 改일진을 끼고 챕터를 깼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챕터 10까지 클리어를 한 경우 저는 거의 한 10업?은 아니겟지만
엄청 업을 많이 한걸로 기억 합니다,,,
이렇게 1~69까지의 육성법이 끝이 났습니다,,
아 ,,, 엄청 길어진거 같네요 ^^: 테일즈 다운하다 지루해서 ㅋㅋ
하여튼 읽어주신분들 감사하구욤
저는 [산스루리아]에서 활동했던 몰라。라는 막군 이었습니다,,
렙은 81까지 밖에 못햇구욤 ;;
지금은 ,, 어우동Ð 이스핀으로 활동중이구요
친추하시고 싶은 분은 어우동Ð으로 물어보실것도 어우동Ð으로 쪽지나 1:1주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 ★
- 전체 댓글 :
- 20
-
네냐플 바벨2008.05.25ㄳㄳ -
네냐플 제냐☆2008.05.13전격계랑 바람계도있던가요? -
네냐플 막v시v민gujd2008.05.12오오 저렙36인데 고맙습니다 빨리 해저동굴에서 50찍을수있겟네요 -
네냐플 트레인코너2008.03.16베기형인가요? -
네냐플 폴더가이2008.03.09이거베기인가요?마검??아마베기겠죠?? -
네냐플 『i竭力盡能i』2008.02.29감사♡ 룬의 아이들 2부 보고 막군 맘에 들어서 제대로 한번 키워볼려고 했는데 정리 잘되있어서 도움 많이될 것같아요 ^^ -
네냐플 『신비의검』2008.02.16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ㅎ -
네냐플 Angel〃막군2008.02.13페나인힘들텐데물약없인 -
네냐플 Angel〃막군2008.02.13ㄳ 우왕ㅋ굳ㅋ -
네냐플 Ol지아2008.02.11와우 50부터 페나5 가능? 전.. 60대에 가도 아파서 누웟는데 -
네냐플 김대성2008.02.11좋은 내공 ㄳ ^0^ 내공냠냠 ㅋㅋ -
하이아칸 기동짭새2008.02.10ㅋㅋ 굿 -
네냐플 럼버잭2008.02.10와 캄사 캄사 -
네냐플 지루기사2008.02.09ㄳ합니다 많은 도움 됐어여하트 -
하이아칸 hgfthjutf2008.02.09와우 깔끔하게 정리하셨네여 감사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