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어디서 놀아야되나요...? 쩔이나 받아야 할까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하얀구름e2006.08.07저두 봄동1층 추천입니다.ㅋ -
네냐플 오즈2006.08.07포젤잡아서 돈버세여 -
네냐플 BlueOcean2006.08.0720~25사이에는 크라이덴 평원 4, 오른쪽 하단부에 있는 포이즌 스콜피노를 잡는 것도 좋은 방법 ㅈㅇ 하나입니다. -
네냐플 레너드2006.08.07축던3에서 노세요..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6봄동 1층과 레벨 20대후반부엔 공평팀 홍옥사냥을 강추합니다. -
네냐플 프리、2006.08.06쩔은 잘안해줄거같네요, 봄동 1층추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