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맨첨에 탱크로 하다가
바꾸는거 맞죠?
근데 탱크시절에 질문이 있는데요
지금 렙26에 핵40 딥28 덱21인데요
탱크루샨 덱을 렙-5에 맞추라던데
왜 이렇게 하는거죠
되게 안박히던데요 겜 할맛이 안나요
크리도 가끔가다 뜨고요
지금 명반끼고 하는데도 미스난무합니다...
좋은 조언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6최대한 비슷하게 맞추되 마이너스 5정도까진 괞찮다는 것입니다. 스탭,혹은 핵은 무기에 맞추시면 되는 것이구요.. 스탯을 올리는데에는 정석이란것이 없습니다.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6꼭 렙에 마이너스5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캐릭터를 키우는데 정석이 있나요? 아니랍니다. 자신의 레벨보다 높아도 좋긴한데 스탯이 부족해기때문이죠... 초반부엔 최대한자신의 렙과 비슷하게 맞추세요 -
네냐플 프리、2006.08.06렙-5맞아요, 렙에비해 높은곳을 가신건 아닌지.. 렙 -3까지하셔도 되요 님 미스나면 다른 캐릭도 마찬가지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