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나야물복 42~125 무기쓸만한거 추천

네냐플 꼬맹이* 2006-08-06 20:45 996
꼬맹이*님의 작성글 0 신고

42- 월광 [찌르기와 핵대미지]합이 105이상 좋구요 , 42때는 경도안봐요

52- 쿠사이 합데미지가 115↑경도40↑ 경도가 안높으면 팀플안되요 , 무기내구달거든요 ㅎ솔플하시려면 경도 낮으셔도 ㅎㅎ

75 or 90은 넘기겠습니다.. 쿠사이와 비슷하거든요 ㅎㅎ 잘끼지도안치만 ㅎ

105- 세이라월광 합데미지 131↑추천요ㅎㅎ

125- 메트라쿠사이 합데미지 142↑ 추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