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42- 월광 [찌르기와 핵대미지]합이 105이상 좋구요 , 42때는 경도안봐요
52- 쿠사이 합데미지가 115↑경도40↑ 경도가 안높으면 팀플안되요 , 무기내구달거든요 ㅎ솔플하시려면 경도 낮으셔도 ㅎㅎ
75 or 90은 넘기겠습니다.. 쿠사이와 비슷하거든요 ㅎㅎ 잘끼지도안치만 ㅎ
105- 세이라월광 합데미지 131↑추천요ㅎㅎ
125- 메트라쿠사이 합데미지 142↑ 추천!
- 전체 댓글 :
- 0
42- 월광 [찌르기와 핵대미지]합이 105이상 좋구요 , 42때는 경도안봐요
52- 쿠사이 합데미지가 115↑경도40↑ 경도가 안높으면 팀플안되요 , 무기내구달거든요 ㅎ솔플하시려면 경도 낮으셔도 ㅎㅎ
75 or 90은 넘기겠습니다.. 쿠사이와 비슷하거든요 ㅎㅎ 잘끼지도안치만 ㅎ
105- 세이라월광 합데미지 131↑추천요ㅎㅎ
125- 메트라쿠사이 합데미지 142↑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