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베기나야 90 극덱재분 법~! ( 테갑기준 )

네냐플 꼬맹이* 2006-08-06 20:38 1219
꼬맹이*님의 작성글 0 신고

음, 안녕하세요

나야는 팀플잘안끼워주죠// 물론, 좀 약하기때문입니다..

베기는 물복이나 찌르기에비해 센데요 // ( 제 생각에는 ㅎㅎ)

극덱 재분법을 설명하도록하겟습니다 ㅋㅋ..

첨엔 도계열로 렙2가 되셨죠 // 공통을 더높혀줍니다!

공통계열로 레벨 25까지 덱스에 모두 투자합니다

그다음 핵을 100맞추시구, 올덱스을 넣습니다 ..

그럼 핵 100에 덱스 125 정도 or 130정도 나오는데요 ㅎㅎ 혼미1:1 추천요 ㅎ

전렙 97에 혼미 연3방떠요 ㅎㅎ.. 수고들

아아~ 그리구 재분하시고 렙다올리시구 스텟올리시는 바보같은님들이 잇던데요,

그렇게하면 스텟재대로 못먹고요 업하시구 스텟올리시구 또업하시구 이런식으로 해야해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