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음, 안녕하세요
나야는 팀플잘안끼워주죠// 물론, 좀 약하기때문입니다..
베기는 물복이나 찌르기에비해 센데요 // ( 제 생각에는 ㅎㅎ)
극덱 재분법을 설명하도록하겟습니다 ㅋㅋ..
첨엔 도계열로 렙2가 되셨죠 // 공통을 더높혀줍니다!
공통계열로 레벨 25까지 덱스에 모두 투자합니다
그다음 핵을 100맞추시구, 올덱스을 넣습니다 ..
그럼 핵 100에 덱스 125 정도 or 130정도 나오는데요 ㅎㅎ 혼미1:1 추천요 ㅎ
전렙 97에 혼미 연3방떠요 ㅎㅎ.. 수고들
아아~ 그리구 재분하시고 렙다올리시구 스텟올리시는 바보같은님들이 잇던데요,
그렇게하면 스텟재대로 못먹고요 업하시구 스텟올리시구 또업하시구 이런식으로 해야해요~
- 전체 댓글 :
- 0






